“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시는 사랑을 우리가 알고 믿었노니 하나님은 사랑이시라 사랑 안에 거하는 자는 하나님 안에 거하고 하나님도 그의 안에 거하시느니라.”(요일 4:16)

“And so we know and rely on the love God has for us. God is love. Whoever lives in love lives in God, and God in him.”(1 John 4:16)

벌써 영하 15도를 오르내리는 A국의 COVA 국제선교회 현장에서 만난 한 아이에게 안부와 함께 “꽤 춥지” 하고 물었습니다. 아이의 답변이 놀라웠습니다. “정말 따뜻함은 어디에 있을까요.” 아이의 답변을 들으면서 현장 동역자들의 말이 떠올랐습니다. “우리는 어떤 후원 물품을 받고 안 받고가 중요하지 않아요. 아이들 안에 얼마나 자신들이 따스한 사랑을 받고 있는가가 더 중요하지요.”

우리가 나눠야 할 진정한 사랑에 대한 답을 듣는 것 같았습니다. 삶에 필요한 물질적인 부분들은 정말 중요하고 필요합니다. 그러나 그보다 더욱 현장을 따뜻하게 하는 것은 그들 안에 심어지는 진정한 사랑입니다. 그리스도를 통해 사랑의 진정성을 보여주신 하나님의 사랑이 우리 안에 살아 숨쉬고 있음이 보이는 것입니다.

COVA 국제선교회 대표 박성호 목사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