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즉 너희가 먹든지 마시든지 무엇을 하든지 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하라(고전 10:31)

So whether you eat or drink or whatever you do, do it all for the glory of God.(1 Corinthians 10:31)

바르게 살려면 우리 인생이 어디를 향해 가고 있고, 목표가 무엇인지 정확해야 합니다. “나는 무엇 때문에, 누구를 위해 사는가” “내가 사는 목적은 무엇인가”를 확실히 알면 하루하루 인생을 살아가는 우리의 발걸음은 힘 있고, 바르게 살 것입니다.

오늘 말씀은 사람이 하나님을 기쁘게 하며 살아야 하는 존재이고, 하나님을 사랑하며 살아야 하는 존재이며,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살아야 하는 존재라고 합니다. 우리 삶의 목표이자 사는 이유입니다. 자신만을 위해 살지 않고 하나님 영광을 위해, 이웃의 유익을 위해 사는 생애가 ‘하나님께 영광 드리는 삶’입니다. 예수를 믿고 그리스도인이 된 것은 “인생의 목표가 바뀌어졌다”는 말입니다.

이전에 내 목표가 세상에서 성공하고 출세하는 것이었다면, 이제는 하나님의 영광이 내 인생의 새로운 목표가 됐습니다. 사람을 믿고, 사람의 힘을 의지해 살아왔던 내가 이제는 예수님을 의지하고 예수님만을 믿고 사는 것입니다.

임채근 목사(예수제자교회)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