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세기총, 동성애 반대 천만인서명운동 본부장 김희선 장로 '후원이사장'에

(사)세기총 신임 후원이사장 김희선 장로

(사)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조일래목사 · 이하 세기총)가 동성애 · 포괄적 차별금지법 반대 천만인 서명운동을 벌인다.

이를 위해 세기총은 서명운동본부 본부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희선 장로를 세기총 신임 후원이사장으로 선임했다. 

11일 임원회, 천만인 반대 서명운동 ‘결의’
서명운동본부장 김희선장로 후원이사장에 

 
(사)세기총은 11일 임원회를 열고, 동성애 포괄적 차별금지법 반대 일천만서명운동을 벌이기로 결의했다. (앞줄 좌측 네번째)대표회장 조일래목사
 
 
세기총은 11일(금) 서울 강남에 위치한 노보텔 엠베서더호텔 2층 프로방스 회의실에서 임원회를 열고, ‘동성애 · 포괄적 차별금지법 반대 천만인 서명운동’에 적극참여하기로 하는 한편 이 운동본부 본부장 김희선 장로를 후원이사장으로 선임, 서명운동에 동참키로 결의했다. 

신임 후원이사장 김희선장로는 “세기총을 섬길 수 있는 기회를 허락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돌리며 미력하나마 750만 디아스포라 해외동포 및 선교사를 섬길 것”이라며 “한국교회와 사회가 당면한 동성애 · 포괄적 차별금지법 반대 일천만 서명운동을 적극 펼치겠다”고 인사했다. 

이에앞서 세기총 공동회장 박광철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예배에서 대표회장 조일래목사는 ‘그렇게 하지 아니하실지라도’(단3:18)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들지만 이 때에 교회가 힘이 될 수 있는 기관이 되어야 하고, 교회가 먼저 철저히 방역수칙을 잘 지키면서 어려운 상황이 더 나아지도록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후원이사장 김희선장로 취임식은 10월 초순에 열릴 예정이며, 해외동포를 위한 마스크 전달식도 이날 진행할 계획이다. 

(후원계좌) 신한은행 100-032-944844(예금주 : (사)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
(문의) 82-2-2232-6930

윤영호 기자 yyh6057@kukminusa.com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