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프라미스교회 교회창립 43주년 맞아 119전도축제 준비

16일 주일 뉴욕성전과 뉴저지 성전 두 곳에서 '잃은 영혼찾기' 만전
 
뉴욕프라미스교회는 교회설립 43주년인 오는 16일주일 119전도축제를 개최한다.(사진은 세계선교대회 전경)


뉴욕 한인대형교회 가운데 하나인 뉴욕프라미스교회(담임:허연행목사, 원로 김남수목사)가 교회설립 43주년 기념주일인 오는 16일 뉴욕성전과 뉴저지성전에서 영혼구원을 촉구하는 '119전도축제'를 개최한다. '119전도축제'는 “(1)한 성도가 (1)한 영혼을 (9)구원합시다”, “(1)한가정이 (1)한가정을 (9)구원합시다”를 뜻한다. 

이를 위해 프라미스교회는 별도기획팀을 구성해 4년전부터 진행하고 있는 전도특공대 교육을 포함한 전도훈련팀의 열정을 이번 전도축제에 총결집할 계획이다. 이들 팀은 장기결석자와 전도대상자들을 선정하고, 특별기도팀을 통해 성령의 역사를 간구하도록 했다. 

교인들은 전도축제날인 16일 주일까지 전도대상자를 적은 노란종이를 강대상 옆 십자가에 매달아 놓고, 작정기도를 통해 영혼구원을 간구하고 있다. 

담임 허연행목사는 “영혼구원은 교회의 본분이며 성도의 사명”이라고 말하고 “교회설립기념일에 이같은 사명을 다시 회복하는 일은 매우 의미있는 일”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원로 김남수목사님의 복음의 열정을 그대로 계승하여 뉴욕을 복음의 도시로 만드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김남수 원로목사
 
허연행 담임목사

윤영호 기자 yyh6057@kukminusa.com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