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즈뉴욕장로병원(NYPQ)-KCS 공동 건강상담, 오는 24일(토)오전 10시 한양마트서

퀸즈뉴욕장로병원(NYPQ)과 KCS공공보건리서치센터는 24일(토) 오전 10시부터 퀸즈 플러싱 한양마트에서 건강상담 및 의료보험 등에 대해 상담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은 2019년 의료상담 전경.

퀸즈뉴욕장로병원(NYPQ)∙KCS보건센터
혈암검사 비롯 의료정보 상담 중심
치매연구 참여자 모집위한 상담도


퀸즈뉴욕장로병원(NYPQ)은 24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퀸즈 플러싱 머레이 스트릿에 있는 한양마트 내 주차장에서 혈액검사를 포함한 의료 건강 상담서비스를 실시한다. 

한인봉사센터(KCS)공공보건리서치센터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의료건강 상담서비스는 팬데믹 감염사태로 중단됐다가 2년 만에 다시 열리는 것이다. 
 
이번 건강상담은 팬데믹으로 중단됐다 2년만에 열리는 것이다. 2019년 실시한 행사에서 퀸즈뉴욕장로병원 의료진이 상담을 준비하고 있다. <KCS 제공>

퀸즈뉴욕장로병원 의료진은 이날 ▲혈압검사를 비롯 ▲작업 및 물리치료 상담 ▲퀸즈병원 의료서비스 상담을 진행한다. 

또 KCS공공보건리서치센터는 ▲치매연구 참여자 모집을 위한 치매상담 ▲뉴욕주 건강보험 상담-오바마케어, 메디케이드, 자녀건강보험 ▲뉴욕시케어-서류미비자분들을 위한 무료 건강프로그램 ▲당뇨워크셥 참여자 모집-키, 몸무게 측정 ▲아시안증오범죄 예방교육자료 등을 중심으로 이루어진다. 

이번 상담행사 참여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사은품과 선물을 증정한다. 

(문의) 212-463-8347(ext.200)

윤영호 기자 yyh6057@kukminusa.com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