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요양 환우에 예수사랑 전하며 음악회 마련한 제시유 교수와 뉴욕미션콰이어

제시유 교수와 뉴욕미션콰이어는 28일 오전 플러싱 유니온널씽홈에서 장기환우를 위한 위로음악회를 열었다. 앞줄 좌측2번째 뉴욕미션콰이어 음악감독 제시유 교수. 뒷줄좌측3번째 사무총장 다니엘 송 장로. 뒷줄우측6번째 대표 윤혜경 박사.

제시유교수∙뉴욕미션콰이어 위로 음악회
28일, 유니온 널씽홈 장기요양 환우에게
“어르신에게 예수사랑 전하는 재능기부 보람”


멀티악기 연주자 제시유 교수와 뉴욕미션콰이어가 요양병원 위로 음악회를 28일 오전 퀸즈 플러싱에 있는 유니온 널씽홈에서 또 한 차례 마련했다. 

제시유 교수의 색소폰 연주와 미션콰이어 단원들의 합창으로 어우러진 이날 위로 음악회는 장기요양 환우들에게 즐거움과 소망을 주기위해 모든 참가자들이 날짜와 시간을 맞춘 예수사랑 실천 재능기부 활동이다. 
 
헬렌 김 씨<맨좌측>의 피아노와 함께 색소폰을 솔로연주하는 제시유 교수<중앙>


연주와 지휘를 맡은 제시유 교수는 “위로음악회를 할 때마다 요양원에 있는 어르신들이 함께 따라부르고 손짓과 몸짓으로 흥겨워하는 모습을 보며 보람을 갖는다”면서 “이런 일에 참여하는 우리들의 마음 속에 예수사랑 실천을 더 해야 한다는 도전을 갖게되어 무한 감사하다”고 밝혔다. 

다니엘 송 장로(송정훈 장로)의 사회와 헬렌 김 선생의 반주로 진행된 음악회는 △오 솔레 미오 △메기의 추억 △싼타루치아 △베사메무초 등 널리 알려진 곡을 제시유 교수가 색소폰 솔로연주를 시작으로, 뉴욕미선콰이어가 △시편20편 △놀라운 그 이름 △주는 내 피난처시니를 합창했으며, 이어 오카리나 앙상블과 색소폰 콰르텟, 남성합창이 장기요양자들을 위로했다. 

또 △내 귀에 속삭이시던 그 말씀(Eres tu) △우리 모두 찬양하세 △바램 △어메이징 그레이스를 합창단원이 불렀으며, 특히 어메이징 그레이스는 오카리나 연주와 함께 영어와 중국어, 스페니쉬, 한국어 등 4개국어로 불러 감동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제시유 교수가 ‘아리랑 재즈’, ‘고향역’, ‘마이웨이’를 색소폰으로 연주한데 이어 끝 곡으로 ‘고향의 봄’을 모두가 함께 부르며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윤영호 기자 yyh6057@kukminusa.com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