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한인청소년 대상 문예공모전 내년 1월31일 마감

이민자보호교회 TF팀 주관, 사진작가 정옥현씨 작품 판매수익 기부
 
이민자보호교회 TF위원회는 이민자 한인청소년을 격려하기 위해 문예공모전을 연다고 발표했다. 사진 앞줄 중앙 위원장 김진우목사


한인 이민자청소년들을 격려하는 문예공모전이 분야별로 열린다. 경쟁분야는 시, 수필, 에세이, 그림 그리고 영상분야이다. 문예공모 주제는 '한인이민자의 꿈'(Korean-American Dream : With Focus on immigration, DACA)으로, 응모대상은 한인이민자로서 고등학교 이상 청년학생들이다.

서류미비로 추방위기에 놓인 사람들을 돕는 이민자보호교회 TF팀(위원장 김진우목사)은 내년 1월31일(목)까지 각 분야별로 응모하도록 최근 기한을 발표하며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수상자는 내년 2월8일(금) 발표하고, 시상식은 2월16일(토) 오후5시 메트로폴리탄한인교회에서 진행한다.

대상 1등 한 명에게는 2,000달러의 상금을 비롯 경쟁상 한 명에게 1,000달러 그리고 특별상 3명에게 각각 500달러, 가작 10명에게 각 100달러씩 총 5,500달러를 상금으로 책정해 놓았다.

이번 상금은 사진작가 정옥현씨가 자신의 작품을 판매해 얻은 수익 전액을 기부하여 마련한 것이다. 이메일은 dreamersnowhere@gmail.com



윤영호 기자 yyh6057@kukminusa.com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