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나눔의 집, 7일 온라인 이사회 열고 9만여 달러 쉘터구입 모금현황 보고

뉴욕나눔의 집 이사회가 7일 온라인 줌으로 열려, 쉘터구입 모금 현황을 보고받았다. 좌측맨위가 대표 박성원목사.

뉴욕나눔의 집, 7일 이사회 열어
노숙인 쉘터구입 모금 9만940달러 보고
오는 6월 리스마감 "모금 서둘러야" 호소


한인 노숙인을 돌보는 쉘터구입액이 지난 7일(주일) 기준으로 총 9만940달러가 모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인 노숙인 쉘터구입 기금을 모으고 있는 뉴욕나눔의 집(대표 : 박성원목사)은 7일 온라인 줌으로 이사회를 열고, 최근까지 모아진 쉘터구입 기금액 9만940달러를 보고하는 한편 기금마련 모금의 중요성을 더 홍보하기로 했다. 

이날 이사회에는 최재복 이사장을 포함, 구자범목사, 박진하목사, 이영만목사, 정인국장로 정곤식장로, 박성양장로, 김성윤집사 등 9명의 이사가 참석했다. 

이사 김성윤집사는 “지난 12월19일 쉘터구입을 위한 후원의 밤 온라인 생방송 직후부터 개인 및 교회, 단체들이 참여해 쉘터구입 기금 9만 여 달러가 모아졌다”고 보고했다. 

대표 박성원목사는 펜데믹 상황이 지속되면서 직업을 잃고 재정이 바닥나 건강과 정신문제로 갈수록 어려운 상황”이라며 “올 6월 리스연장이 어려운 상태에서 20여 거주인들을 포함해 앞으로 더 늘어날 것으로 보이는 노숙인들의 돌봄을 위해 쉘터구입 기금마련 홍보에 힘써 달라”고 도움을 호소했다. (후원문의) 718-683-8884.

윤영호 기자 yyh6057@kukminusa.com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