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르시되 너희 믿음이 작은 까닭이니라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만일 너희에게 믿음이 겨자씨 한 알만큼만 있어도 이 산을 명하여 여기서 저기로 옮겨지라 하면 옮겨질 것이요 또 너희가 못할 것이 없으리라.”(마 17:20)

“He replied, ‘Because you have so little faith. I tell you the truth, if you have faith as small as a mustard seed, you can say to this mountain, Move from here to there and it will move. Nothing will be impossible for you.’”(Matthew 17:20)

예수님은 하나님을 믿는 것이 마치 씨앗과 같다고 말씀하십니다. 우리가 믿음을 행동으로 옮기면 그 믿음이 하나님 앞에서 드려지고, 그 믿음은 씨앗이 자라 식물이 되듯 완전히 특성이 바뀌게 됩니다. 이것은 기적을 일으키는 특성입니다.

여러분의 삶에서 산은 무엇입니까. 외로움, 실직, 질병, 깨진 인간관계, 가정문제입니까. 용기를 내십시오. 하나님은 ‘말씀을 들음으로써’ 우리의 믿음이 살아 있는 믿음이 된다고 말씀하십니다. 말씀을 매일의 삶에 적용함으로써 필요한 것을 채워 주시는 하나님을 체험할 수 있게 됩니다. 믿음의 씨앗을 심으십시오. 기적이 일어납니다.

박명일 목사(제주국제순복음교회)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