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그의 이름으로 죄 사함을 받게 하는 회개가 예루살렘에서 시작하여 모든 족속에게 전파될 것이 기록되었으니 너희는 이 모든 일의 증인이라.(눅 24:47~48)
And repentance and forgiveness of sins will be preached in his name to all nations, beginning at Jerusalem.You are witnesses of these things.(Luke 24:47~48)
부활하신 예수님은 누구든지 회개하면 죄를 용서받는다고 하시면서 이 기쁜 소식이 예루살렘에서 시작해 모든 민족에게 전파될 것이라고 하십니다. 이것은 우리만 선택 받은 민족이라는 이스라엘 사람들의 생각을 깨뜨린 것이었습니다. 하나님은 아브라함을 부르실 때부터 하고 싶으셨던 일, 즉 예수님을 통해 모든 민족이 복 받는 일을 이루셨습니다. 이 일의 증인이 바로 우리라고 하십니다.
그리스도의 증인은 어떻게 살아야 할까요. 본 것을 말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기쁜 소식은 예수님이 우리를 위해 고난을 받다 돌아가셨고 사흘 만에 살아나셨으며 누구든지 그의 이름으로 회개하면 죄를 용서받는다는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증인들로 인해 기쁜 소식이 모든 민족에 전파될 것입니다. 하나님은 오늘도 우리를 복음의 증인으로 부르십니다.
허언약 네팔 선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