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므로 예수께서 그들에게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아들이 아버지께서 하시는 일을 보지 않고는 아무것도 스스로 할 수 없나니 아버지께서 행하시는 그것을 아들도 그와 같이 행하느니라.(요 5:19)
Jesus gave them this answer: “I tell you the truth, the Son can do nothing by himself; he can do only what he sees his Father doing, because whatever the Father does the Son also does.”(John 5:19)
예수님이 거듭 강조해서 “나는 아버지로부터 본 일만 한다”고 말씀하십니다. 혼자 마음대로 행동하지 않고 하나님 아버지가 하시는 일만 하신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예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 혼자 어떤 선택을 결정하고 일을 한 뒤 주님의 도움을 구할 때가 많습니다. 예수님은 제자들에게 자신이 일하는 방식을 보여주시며 자신처럼 할 것을 가르치십니다. 하나님 아버지는 사랑하는 아들에게 자기 일을 다 보여주셨고 독생자인 예수님은 아버지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그 일을 따라 하셨습니다. 하나님은 이 세상을 너무 사랑하셔서 예수님을 이 땅에 보내셨고, 예수님은 우리 죄를 짊어지고 십자가에서 고난당하셨습니다. 예수님의 핏값으로 죄 사함을 받은 우리가 예수님을 따라 행하는 하루가 되길 기도합니다.
허언약 네팔 선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