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가 내 이름으로 무엇을 구하든지 내가 행하리니 이는 아버지로 하여금 아들로 말미암아 영광을 받으시게 하려 함이라. 내 이름으로 무엇이든지 내게 구하면 내가 행하리라.(요 14:13~14)

And I will do whatever you ask in my name, so that the Son may bring glory to the Father. You may ask me for anything in my name, and I will do it.(John 14:13~14)

우리가 인생을 살아가는 데 있어서 문제는 실패가 아니라 너무 낮은 목표를 세우는 데 있습니다. 낮은 목표를 세우는 자는 절대로 실패할 가능성이 없습니다. 우리가 우리 자신의 힘으로 능히 이룰 수 있는 낮은 목표는 하나님의 능력을 제거해 버린 것입니다. 기도도 성령의 능력도 필요 없이 내 힘으로 얼마든지 이루어 낼 수 있는 낮은 목표는 그 사람을 무능하게 만들고 내 안에 있는 하나님의 형상을 죽이는 것입니다. 이것은 하나님을 무시하는, 잘못된 모습입니다. 내가 내 힘으로 이룰 수 있는 것보다 더 높게 목표를 세우십시오. 그것을 통해 하나님이 도우시고 역사하실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하나님은 그것을 원하십니다. 실패할 것에 대해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실상 그것은 큰 문제가 안 됩니다. 우리가 가진 진짜 큰 문제는 아무 목표도 세우지 않은 채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입니다.

주서택 목사 (청주주님의교회)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