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연구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언하는 것이니라 그러나 너희가 영생을 얻기 위하여 내게 오기를 원하지 아니하는도다.(요 5:39~40)

You study the Scriptures diligently because you think that in them you have eternal life. These are the very Scriptures that testify about me, yet you refuse to come to me to have life.(John 5:39~40)

영생과 평강은 영혼의 삶에 소망을 염두에 두는 것인 동시에 육신의 삶에 대한 안녕과 복을 누리고 싶은 더 큰 동기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인생과 신앙의 주제는 반드시 예수이어야 합니다. 예수님은 누구이시며 인류는 왜 그를 기뻐하며 찬양하는지, 그는 인류를 위해 무엇을 하셨고, 무엇을 하실 것인지, 그래서 왜 예수이어야 하는지 바르게 알아야 합니다.오늘 당신을 지키며 인도하실 분은 누구입니까. 혹시 당신에게 도움이 필요하다면 단 한 분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그분의 이름을 불러보십시오. 도움을 청해보십시오. 나사렛 예수님께서 당신을 찾아오실 것입니다. 예수님의 영원하고 복된 삶에 당신의 하루를 맡겨 보길 예수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김도윤 목사(주영교회)

약력 △아세아연합신학대학원 △웨이크사이버신학원 본부장 △주영교회 담임목사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