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물며 하나님께서 그 밤낮 부르짖는 택하신 자들의 원한을 풀어 주지 아니하시겠느냐 그들에게 오래 참으시겠느냐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속히 그 원한을 풀어 주시리라 그러나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하시니라.(눅 18:7~8)

And will not God bring about justice for his chosen ones, who cry out to him day and night? Will he keep putting them off? I tell you, he will see that they get justice, and quickly. However, when the Son of Man comes, will he find faith on the earth?(Luke 18:7~8)

우리가 하나님을 설득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나님은 ‘그들이 부르기 전에 내가 응답하겠고 그들이 말을 마치기 전에 내가 들을 것이며’(사 65:24)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성경은 기도함으로써 얻게 되는 결실이 무엇인지 알려줍니다.

오늘을 살아가는 하나님의 모든 자녀에게 하나님은 살아갈 힘을 주시고, 보호하고 인도해 주십니다. 때론 지혜와 명철을 주시고 걱정과 두려움에서 벗어나게 하십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께 다가오는 모든 백성을 인도하며 보호하고 악에서 구해주십니다. 하나님의 신실하심을 깊이 신뢰합시다.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기쁨으로 충만하시길 예수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김도윤 목사(웨이크사이버신학원 본부장)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