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정직한 영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대로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그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그가 거짓말쟁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라.(요 8:44)

You belong to your father, the devil, and you want to carry out your fater’s desires. He was a murderer from the beginning, not holding to the truth, for there is no truth in him. When he lies, he speaks his native language, for he is a liar and the father of lies.(John 8:44)

마귀에게는 커다란 사명이 있습니다. 인간을 하나님에게서 떨어뜨리는 것입니다. 사탄은 자신을 천사로 가장해 온 천하를 꾀는 거짓의 아비입니다. 자기 소유를 팔아 일부를 감춘 아나니아에게 베드로는 “사탄이 네 마음에 가득하여 네가 성령을 속이고”(행 5:3)라고 책망했습니다.

주님을 위해 죽는 것만이 순교가 아닙니다. 적당히 거짓되게 사는 게 당연한 세상에서 주의 이름으로 정직하게 사는 것이 이 시대의 순교입니다. 정직하게 살다 억울한 일이나 수치를 당하는 것도 그렇습니다. 하나님의 사람으로 굳건하게 서기 원하십니까. 정결한 마음과 정직한 영을 달라고 구해야 할 것입니다.

서승직 목사(서울 새샘교회)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