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성령 체험



마치 불의 혀처럼 갈라지는 것들이 그들에게 보여 각 사람 위에 하나씩 임하여 있더니 그들이 다 성령의 충만함을 받고 성령이 말하게 하심을 따라 다른 언어들로 말하기를 시작하니라.(행 2:3~4)

They saw what seemed to be tongues of fire that separated and came to rest on each of them. All of them were filled with the Holy Spirit and began to speak in other tongues as the Spirit enabled them.(Acts 2:3-4)

예수님이 감람산에서 승천하시고 열흘 만에 마가의 다락방에서 성령이 임하셨습니다. 초대교회는 이런 배경 가운데 탄생했습니다. 한 장소에서 한정적으로 봤던 예수님을 이제는 믿기만 하면 성령님을 마음에 모시고 살 수 있는 ‘성령 시대’가 열린 것입니다.

전 세계인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입으로 시인하고 마음으로 믿으면 성령님과 동행할 수 있습니다.(롬 10:9) 당신은 믿음으로 예수님을 영접했습니까. 그렇다면 형언할 수 없는 신비한 성령님과 동행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은 성령님의 역사를 가두거나 제한하는 실수를 합니다. 심지어 배척하기도 합니다. 성령 없이 살 수 없는 시대임에도 말입니다.

‘성령님, 제 안에 거하셔서 저를 인도해주시고 동행해주십시오.’ 이렇게 기도할 때 성령님의 인도함을 받는 신세계가 열릴 것입니다.

박연훈 목사(다음세대부흥본부장)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