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시사  >  종합

세계 직장인동계체육대회 홍보대사 위촉식 및 협약식

세계 직장인동계체육대회 홍보대사 위촉식 31일 개최
대한직장인체육회 스키-스노우보드협회와 강원희망나눔문화재단 협약식 및 홍보대시 위촉식



 
사진제공=Max Shin


지난 31일 오후 원주시의회 모임방에서 대한직장인체육회 스키-스노우보드협회는 강원희망나눔문화재단(대표 한진규)과 협약식을 갖고 강원도 원주 지역 문화예술인, 체육인 그리고 사회 활동가 등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협회에서 위촉한 고문 및 홍보대사들은 홍보와 동계스포츠를 통해 상호 교류하며 세계 직장인 동계체육대회를 강원도에 유치,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세계 동계스포츠인들과 강원도민의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뜻을 같이한다.

협회와 협약식을 맺은 강원희망나눔문화재단은 노래와 무용‧민요‧댄스 등 공연으로 재능기부를 하는 단체이다.

곽승용 협회장은 “동계체육대회가 아니라 직장인동계올림픽을 위해서 이 자리에 모였다. IOC와의 협약 관련 절차가 남아있어 명칭은 사용하지 못하고 동계체육대회로 쓰고 있다. 협의가 끝나게 되면 자리에 다시 모시겠다. 설립된 지 3년됐다, 대한스키협회 민간단체로는 우리가 유일하다. 앞으로 동계스포츠 발전을 위해 강원도 유치에 최선을 다 하고 있다. 이 자리에 계신 홍보대사 여러분께서도 많은 힘을 보태주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했다.

곽 협회장은 "지금은 코로나로 어렵지만 협회의 활성화를 위해 미주 시카고 체육인, 예술인과도 더욱 관계를 돈독히 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미주 국민일보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