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한인회, 한인 고등학생 대상,,,인턴십 ∙ 리더십과정(7.12부터 6주간) 개설

뉴욕한인회가 주관하는 한인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여름 인턴십 및 리더십 프로그램이 오는 7월12일부터 6주간 펼쳐진다. 

여름 인턴십 및 리더십 프로그램 개설
7월12일(월)부터 6주 동안 진행
매주 프로젝트 수행,,,대학웍샵 참여기회도


뉴욕한인회(회장:찰스윤)가 고등학생이 참가하는 ‘여름 인턴십 프로그램’과 ‘리더십 프로그램’을 다음달인 7월12일(월)부터 6주 동안 각각 진행한다. 신청마감은 다음달인 7월5일(월)까지다. 

뉴욕한인회는 올해 두 가지 여름프로그램을 개설하고, 뉴욕과 뉴저지, 커네티컷 주에 거주하는 10학년~12학년 학생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 

주최측은 9학년이라고 하더라도 커뮤니티활동에 관심있거나 적극적인 열정을 갖고 있으면 지원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고등학생 하계 프로그램에서는 한인 이민역사와 뉴욕한인회를 통한 커뮤니티 이해를 높이는 등의 다양한 과정이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자들은 매주 과제와 프로젝트를 받아 대학 워크샵 등 참여기회를 제공받게 된다. 

찰스윤 뉴욕한인회장은 “지난해에 진행된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참가자들이 긍정적인 평가를 했다”면서 “이번 프로그램에도 많은 한인2세들이 참가해 한인정체성 확립은 물론 차세대가 커뮤니티에서 중요한 역할을 감당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청 참고) 
문의 212-255-6969
홈페이지 www.kaagny.org/intern/

윤영호 기자 yyh6057@kukminusa.com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