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가정상담소, 차세대 리더십 개발 목적 '청소년 프로젝트팀(YCPT)' 모집

뉴욕가정상담소는 청소년 리더십 개발과 함양을 위한 청소년프로젝팀(YCPT)을 모집한다. YCPT은 한인사회 및 미국 주류사회의 각종 문제점을 인식하고 예방 및 해결과제를 공유하는 활동을 한다. YCPT 구성원들이 10일 플러싱 156가 H마트 앞에서 아웃리치를 하는 사진. 

차세대 리더십 함양위한 프로그램 운영
미국 대통령상 수상 신청 자격 부여
가정폭력 및 성폭력 등 방지교육 제공


뉴욕가정상담소(소장:이지혜)가 차세대 지도자 리더십 함양을 위해 청소년프로젝트팀(YCPT)을 모집하고 있다.

YCPT는 매주 금요일 정기모임을 통해 가정폭력 및 성 폭력 방지의 중요성을 배우고 지역사회에 알려 폭력없는 사회구현을 목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 모임은 학생봉사활동으로 인정받아 대통령 자원봉사상 수상 신청자격도 주어진다. 

모임은 매주 금요일 오후 5시30분부터 7시30분까지 진행된다. 

YCPT은 10일 퀸즈 플러싱 156가 H마트 부근에서 뉴욕가정상담소가 진행하는 뉴욕주 긴급임대지원 프로그램, 허리케인 아이다 재난 지원 프로그램 등 지역사회에서 필요한 정보를 소개하는 아웃리치 활동을 전개했다. 

또 가정폭력과 성 폭력 등 각종 폭력피해자들을 위한 상담 및 법률서비스를 소개하기도 했다. 

(문의) 조셉 고 YCPT코디네이터(917-885-3584), 이메일 : joseph.ko@gmail.com

윤영호 기자 yyh6057@kukminusa.com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