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자∙사모∙선교사 초청 성탄 및 송년콘서트...11일 안나산기도원서 150여 명 참석

안나산기도원이 주최하고 췌사픽신학대학원이 주관한 성탄∙송년 찬양콘서트가 11일 안나산기도원에서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사진은 쉐퍼드 워싱턴콰이어의 찬양모습.

11일 오후 메릴랜드 안나산기도원서
목회자∙사모∙선교사 등 150여명 초청
성탄 및 송년 찬양콘서트 개최


메릴랜드 주 워싱턴DC인근 목회자와 사모, 선교사 초청 성탄∙송년 찬양콘서트가 마련돼 관심을 끈다. 

메릴랜드주에 있는 안나산기도원(원장:김영창목사)은 주일인 11일 오후 5시30분 복음사역에 헌신하고 있는 인근지역 목회자 및 사모 그리고 선교사와 성도 등 150여명을 초청해 찬양콘서트를 열고,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를 노래했다. 
 
몽골사람들로 구성된 워싱턴 몽골교회합창단<사진


안나산기도원이 주최하고 췌사픽신학대학원(총장:김병은박사)주관으로 개최된 이날 성탄 및 송년 찬양콘서트에는 바리톤 박요셉 미드웨스트대학교 교수가 지도하는 미드웨스트 콘서바토리와 쉐퍼드 워싱턴콰이어, 쥬빌리 앙상블, CCM사역자 장은경 사모 그리고 소프라노 주옥임∙테너 황유석 등 수준높은 화음과 멜로디로 하나님의 구원사역을 한마음으로 찬양했다. 

이날 행사는 특별 초대순서로 몽골인으로 구성된 워싱턴 몽골교회합창단이 참가해 공연의 의미를 더했다. 

이날 찬양콘서트를 주최한 안나산기도원 원장 김영창목사는 “성탄을 앞두고 우리 기도원이 하나님께서 이루시는 구원과 복음의 역사를 찬양하는 장소로 사용돼 무척 기쁘다”고 말하고 “췌사픽신학대학원과 미드웨스트워싱턴합창단과 쥬빌리앙상블 등 모든 참가자들의 찬양을 통해 복음사역자들이 새 힘을 얻어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일에 더욱 열심을 냈으면 좋겠다”고 인사했다. 

차용호 목사(버지니아 센터빌한인장로교회 담임)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찬양콘서트는 심대식목사(워싱턴지역한인교회협의회장)와 안나산기도원 원장 김영창목사, 김병은 췌사픽신학대학원 총장, 장재웅 메릴랜드 하늘비전교회 담임목사 등이 주요순서를 맡으며 힘을 보탰다. 이날 저녁만찬은 안나산기도원이 제공했다. 

(안나산기도원)
7910 Peters Rd., Frederick, MD21704
(문의) 347-330-0334

윤영호 기자 yyh6057@kukminusa.com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