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한인장로연합회 회장 황규복 장로 ‘연임’…“전도∙선교에 역점 둘 것”

뉴욕장로연합회 회장 황규복장로<사진>가 제13회 정기총회에서 회장연임이 확정된 후 뉴욕장로연합회 사업방향을 설명하고 있다. 

19일, 뉴욕장로연합회 13회 정기총회서
회장 황규복 장로 만장일치 박수로 연임
감사에는 김재관장로 ∙ 황대순장로 선출


뉴욕한인장로연합회 제13회 정기총회가 19일 오후 5시 퀸즈 플러싱 한식당 산수갑산2에서 열려, 회장 황규복 장로를 연임키로 결의하는 등 주요 회무를 처리했다. 

뉴욕장로연합회는 이날 정기총회에서 김주열장로와 송윤섭장로, 임형빈장로가 추천한 회장 황규복장로 연임 안을 만장일치 박수로 통과시켰다. 
 
뉴욕장로연합회 13회 정기총회 참석자들.


이어 감사에는 김재관장로와 홍대순장로를 선출했으며, 임원은 추후 회장이 선임해 구성토록했다. 

또 개인사정으로 장로연합회 참석이 쉽지않은 이사장 신용범장로를 대신해 새 이사장 선출도 논의키로 했다. 
 
회계 이광모장로<사진>가 재정보고하고 있다. 


한 회기 연임된 회장 황규복장로(롱아일랜드성결교회)는 “지난회기에는 연령층을 아우르는 세대연합의 정신으로 섬기겠다고 인사했는데 회원모두 적극 협력해 주셔서 무난하게 이룰 수 있어 감사하다”고 인사하면서 “최근 새벽기도 중 전도와 선교에 역점을 두는 장로연합회에 대해 구상했다”고 밝혀 앞으로 한 회기동안 전도 및 선교에 집중할 것임을 나타냈다. 

특히 그는 “장로님들에게 실제적인 정보제공을 위해 내년 4월경 은퇴준비 및 상속, 유언 등을 주제로 세미나를 마련할 예정”이라며 “장로연합회 고문변호사 천일웅장로님을 강사로 초빙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로연합사역을 격려하며 메시지를 전하는 뉴욕교협 회장 이준성목사<강단중앙>


이에앞서 회계 이광모장로는 이월금 6,135.67달러를 포함한 총수입 54,087.00달러, 총지출 52,574.83달러, 잔액 7,647.84달러를 재정보고했다. 

이날 정기총회 개회예배에서는 뉴욕교협 회장 이준성목사가 ‘우리가 받은 은사’(벧전 4:7-11)란 제목으로 설교했으며, 총무 이주수장로, 유일용장로, 최원호장로, 증경회장 송윤섭장로, 서기 김요한장로, 손성대장로, 이보춘장로 등이 주요순서를 맡았다. 

윤영호 기자 yyh6057@kukminusa.com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