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봉 BBQ치킨법인 대표, 뉴욕미주체전 성공개최 위해 3만 달러 및 차량지원 약속

김형봉 BBQ치킨 미법인 대표<우측>가 6일 뉴욕 미주체전 성공개최를 위해 3만 달러와 성화봉송 차량 등 지원을 약속했다. 곽우천 뉴욕 미주체전 공동조직위원장이 전달받았다. 

6일 김형봉 BBQ치킨 미법인 대표 
뉴욕 한인체전 조직위사무실 방문
3만 달러 외 차량∙치킨 후원 약속


제22회 전미주한인체전 뉴욕대회(6.23-25)를 위해 BBQ치킨 미국법인 김형봉 대표가 3만 달러 후원과 함께 성화봉송 대륙횡단에 사용될 차량지원을 약속했다. 

김형봉 BBQ미국법인대표는 6일 퀸즈 플러싱에 있는 뉴욕한인체전 조직위원회 사무실을 방문한 자리에서 후원금 3만 달러를 전달했다. 
 
김형봉 BBQ치킨 미국법인 대표는 곽우천∙이석찬 공동조직위원장에게 체전에 대해 설명을 듣고, 대륙횡단 성화봉송에 사용할 차량을 지원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김형봉 대표는 곽우천∙이석찬 공동조직위원장과 함께한 자리에서 “이번 대회는 역대 최고 미주체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6월 초부터 한 달 가량 진행되는 성화봉송 대륙횡단 행사에 사용될 차량을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또 미주체전 준비모임에 BBQ치킨을 후원하겠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계속해서 “BBQ치킨은 음식으로서 뿐만 아니라 K문화로서 널리 알려지도록 할 것”이라며 “체육대회와 함께 K문화를 널리 홍보하는 제22회 뉴욕 미주체전이 되도록 적극 후원하겠다”고 말했다. 

(후원문의) 뉴욕체전 조직위사무실 917-710-6220

윤영호 기자 yyh6057@kukminusa.com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입력